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 대상 '이열 치~YOLO' 이벤트
2021.07.07 14:16
수정 : 2021.07.07 14:1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5일까지 '이열 치~YOL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개인신용카드와 개인체크카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추첨 이벤트 △워터파크 할인혜택 이벤트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는 기간 내 전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GS칼텍스와 롯데마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 5000원부터 최대 2만원권이 제공된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추첨 이벤트'는 기간 내 전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일일이용권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할인혜택 이벤트'는 기간 내 신용카드(체크카드 제외)로 결제 시 나주 중흥 워터락에서는 본인 35%, 동반 3인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화순 금호 아쿠아나에서 본인과 동반 1인까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로 결제 시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에서는 본인과 동반 1인까지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열 치~YOLO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KJ카드만의 시원한 혜택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이열 치~YOLO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고객님과 지역민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라이프스타일에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과 신상품 출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 KJ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이벤트 진행과 신상품 출시로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두터운 고객층을 쌓아가고 있다.
펫팸(Pet-Fam)족을 위해 출시한 '멍이냥이 신용·체크카드'의 경우 총 1만좌를 돌파하며 갈수록 규모가 커지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뜨거운 호응 속에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다. 또 최근에는 적극적으로 소비하고 문화활동에 참여하는 50대 이상의 액티브 시니어 고객의 제2의 청춘을 응원하고자 '불타는 청춘 베테랑 신용·체크카드'를 출시하는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특색있는 상품 출시에 힘을 쏟고 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