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7.08 16:22
수정 : 2021.07.08 16:2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부동산 종합 서비스 전문기업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대표이사 이강만)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1일 이강만 사장은 회사를 대표해 이 챌린지에 참가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다.
참가자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고 적힌 교통안전 표어와 함께 촬영한 모습을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게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강만 사장은 KH에너지㈜ 송준원 본부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가했으며 다음 참여자로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성창진 부회장 과 효녀가수이자 기부천사로 널리 알려진 가수 현숙씨를 추천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서울시와 협의 하에 에너지취약 계층에 거주 시설 수리 점검 및 안전 관리 등 지속적인 에너지 복지 지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올해부터는 회사의 업(業)을 활용한 전문성 강화로 수혜 대상자들에게 직접적이고 체감이 가능한 수준의 그린에너지 공급, 즉 사회복지 시설을 대상으로 태양광 설비(3kw 급 내외) 설계 및 시공 지원을 통해 Net-zero 경제와 그린뉴딜 시대에 알맞은 '환경친화적'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