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드라이브도 티맵…’아름다운길’ 보고 경품도 챙긴다

      2021.09.01 10:29   수정 : 2021.09.01 10:2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티맵모빌리티가 한국관광공사, 충청북도와 함께 충북의 아름다운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충북 아름다운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충북 아름다운길은 충청북도 11개 기초지자체별로 그 지역의 주요관광지를 통과하도록 짜여져 있는게 특징이다. 차 안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비대면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를 테면 단양의 드라이브 코스 ‘누구나 감탄하는 단양팔경 절경길’을 선택하면 도담삼봉, 만천하 스카이워크, 수양개빛터널, 단성면 벽화마을 등 잘 알려진 대표관광지와 숨겨진 명소들을 지나는 약 23km, 40이 소요되는 코스가 나온다.

충북 아름다운길은 스마트폰을 통해 ‘티맵 아름다운길’을 방문해 11개 충북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TMAP 안내받기’ 버튼을 누르면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4주 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모비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충북 아름다운길 인스타그램 이벤트 글을 리그램하거나 게시물을 캡쳐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또 아름다운길 경로 안내 받기로 주행한 8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 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모비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