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출시

      2021.09.01 13:11   수정 : 2021.09.01 13: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필립스코리아가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50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는 헤드 내 탑재된 ‘과열 방지 센서’가 주변의 온도를 감지해 모발이 손상되지 않는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제어한다.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모발 속 수분은 보호하면서 모발 표면은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가 가능하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는 차별화된 ‘미네랄 이온 케어’ 기술도 갖췄다. 드라이 과정에서 최대 4천만 개의 미네랄 이온을 생성해 모발 표면을 코팅해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이를 통해 모발 손상을 예방하여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2200W의 파워풀한 출력을 제공하는 고성능 모터와 공기의 원활한 흐름을 촉진하는 디자인이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드라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총 6가지 조합 드라이 온도 및 바람 속도 설정이 가능하다.
차가운 공기를 강력하게 분사하는 ‘쿨샷 기능’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헤어스타일을 고정할 수 있다.

필립스는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로마티카 두피 전용 에센스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