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신학기 맞이 체험 교재 무료 증정
2021.09.01 16:17
수정 : 2021.09.01 16: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의 무료 체험 학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체험 학습 시 제공되는 교재는 약 200페이지로 구성, 파닉스 및 말하기부터 읽기∙쓰기, 문법, 창의융합까지 윤선생 대표 교재 13종을 한 권에 담았다. 또, 윤선생 스마트학습법 프로세스와 학제(커리큘럼)에 대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어 학부모가 원하는 학습 영역과 로드맵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체험 학습 신청은 7세를 포함한 초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9월 30일까지 윤선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 지역 인근 윤선생영어교실에서 사전 연락이 가게 되며, 방문 날짜와 시간을 정하면 된다. 방문 당일, 영어 전문 교사를 통해 레벨 테스트와 상담이 이뤄지고, 체험 교재와 학습 앱을 이용해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학부모가 원할 경우, 비대면 상담 및 체험도 가능하다.
한편, 윤선생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및 상담 신청자 중 총 518명을 선정해 예스24 상품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윤선생영어교실 체험 후, 정식 학습을 시작할 경우, 6만원 상당의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온라인 도서관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윤선생영어교실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네모’를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