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BTS와 함께한 'Let's Be Dynamite' 출시
2021.09.17 08:56
수정 : 2021.09.17 08:56기사원문
휠라가 올 가을 방탄소년단과 함께 폭발적인 매력의 새 협업 컬렉션으로 휠라보레이션의 새 장을 연다.
휠라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다이나마이트'가 메인 테마다.
다이나마이트는 2020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다. 전 세계 팬들을 향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듯, 톡톡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를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폭발적인 조회수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고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컬렉션 전체적으로 뮤직비디오를 옮겨온 듯 발랄하고 컬러풀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스포츠 스트리트풍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 출시 예정이다. 액세서리의 경우 30일부터 아이템 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슈즈는 역시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휠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 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