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리본쇼' 1주년...27일까지 기념 이벤트

      2021.09.18 09:00   수정 : 2021.09.18 09: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토플러스가 자사의 직영중고차를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생생하게 선보이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토플러스가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선보인 '리본쇼'는 매주 화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를 통해 전문가가 보증하는 직영중고차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콘텐츠다.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 차량의 외관 상태는 물론 내부 인테리어와 각종 옵션까지 상세하게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질문에도 신속하게 답변해 차량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해결해왔다.





리본쇼는 시청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7일까지 '리본쇼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년간 진행된 리본쇼 중 최고의 리본쇼를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해 △애플 아이패드(1명) △돌체구스토 루미오(2명) △도미노 피자세트(3명) △BHC 치킨세트(4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고의 리본쇼 특집' 투표는 오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5시 리본쇼 특별 생방송도 진행한다. '김한용의 MOCAR' '강병휘의 Station.B' '차봤서영' 등 인기 자동차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유튜버들이 출연한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이사는 "시청자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1년이란 시간동안 리본쇼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콘텐츠 역량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포맷과 아이템에 도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익함은 물론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