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PCI)으로 버거킹 와퍼 결제한다

      2021.10.12 14:01   수정 : 2021.10.12 14:0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다음주부터 버거킹에서 가상자산 페이코인(PCI)으로 와퍼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12일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날핀테크는 이에 앞서 페이코인 애플리케이션(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버거킹 와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내 앱 회원으로 새로 가입하면서 리워드 코드 ‘BURGERKING'을 입력하면 와퍼 제품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가 시작되는 18일부터는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시 전 제품을 7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이때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약 3000원 상당의 PCI가 지급된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최근 버거킹, 이디야커피 같은 인기 브랜드와의 연속적인 제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보면 페이코인이 타결제수단과 다른 차별화된 간편결제 플랫폼이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며 “사용처 확대로 기존 페이코인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페이코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파격적이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페이백 혜택 등을 통해 기존 사용자들의 록인(Lock-in) 효과와 함께 긍정적인 바이럴 마케팅 활동도 유도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