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팔마 인포커스 영어학원장, ‘2021 대한민국을 빛낸 문화예술대상’ 수상
2021.12.02 11:12
수정 : 2021.12.02 11:12기사원문
니콜팔마(Nicole Palma) 인포커스 영어학원장이 지난 9일 엘리에나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을 빛낸 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영어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시상은 대한민국을 빛낸 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해 경제·사회·문화 등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글로벌 영어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니콜팔마 원장은 영어교육가로써 실내영어마을 조성 및 미국동부교육방식을 결합한 특색있는 영어교육 커리큘럼을 구현하며 영어교육 문화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니콜팔마 원장은 “아이들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직접 느끼고 생각할 수 있도록 돕는 열린 영어교육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올바른 영어교육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아이가 어디에 관심과 흥미를 갖는지, 어떤 특별한 창의성이 있는지, 어떤 잠재력을 품고 있는지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자발성을 높이기 위한 환경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아이들이 공부를 평생 즐기며 당연히 해야 할 일로 생각하고 즐겁게 여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칭찬과 격려로 배우고, 공부에 재미를 붙이면 아이 스스로가 옳고 명확한 기준점이 자연스럽게 형성될 수 있다.”며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효과적이며 즐거운 교육환경을 마련해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