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 제주, 시간 제약없는 호텔 '인룸다이닝' 세트메뉴 출시
2021.12.17 10:52
수정 : 2021.12.17 10:52기사원문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내에서 주류와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세트 메뉴를 오는 18일부터 출시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인룸다이닝’ 세트 메뉴는 총 4가지로, 맥주와 소주,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샴페인의 주류와 페어링하기 좋은 안주로 구성돼있어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제주 맥주 세트’는 제주 로컬 맥주와 소주로 구성돼있어 제주 여행의 맛을 더한다.
‘화이트 와인 세트’는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과 훈제연어, 클럽 샌드위치, 과일 플래터, 케이크(초콜릿 케이크, 바닐라 크림 브륄레, 티라미수, 레몬 치즈 케이크 중 택1), ‘레드 와인 세트’는 클라우디 베이 피노 누아, 뉴욕 채끝 등심 스테이크, 모둠 치즈와 콜드컷 플래터, 사이드 메뉴(감자튀김, 구운 버섯, 아스파라거스 등 메뉴 중 택1)로 구성돼있다.
특히 ‘샴페인 세트’는 모엣 샹동, 모둠 치즈와 콜드컷 플래터, 감자튀김, 과일 플래터, 케이크(초콜릿 케이크, 바닐라 크림 브륄레, 티라미수, 레몬 치즈 케이크 중 택1)로 구성돼 연말연시를 기념하거나 허니문을 즐기기에도 좋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코로나 재확산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올 연말연시 보다 안전한 모임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에 맞춰 객실 내에서 안전하게 시간 제약없이 모임이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24시간 언택트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