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신년맞이 특가여행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단독 판매

      2021.12.31 08:48   수정 : 2021.12.31 08:48기사원문

GS샵은 2022년 신년을 맞이해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제주도의 5성급 호텔 패키지 방송을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1월 2일 오후 9시35분부터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 방송을 단독 론칭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여의도 면적의 80%에 달하는 대규모 복합리조트로, 총 4개 호텔 및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전문점, 40개가 넘는 다양한 식음업장이 있어 완벽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GS샵은 ‘제주신화월드’ 내에서도 프리미엄관인 ‘메리어트관’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1박, 2박 중 택할 수 있으며 론칭 방송 구매 시 2만원 할인, 일시불 결제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또한 정가 5만5000원 상당(성인 1인 기준)의 조식이 성인 2명, 최대 소인 2명까지 투숙 당 1회 포함되며, 객실 내 미니바도 1회 무료로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이용 고객은 럭셔리한 모실클럽하우스 모실 수영장에서 따뜻한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서 ‘빅(Big) 5’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스페셜 F&B(음식·음료)로 칵테일 세트 또는 피맥 세트 중 한 가지를 택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화테마파크에서 원하는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빅3’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지인 ‘가파도’의 정기여객선 왕복 승선권(2인 무료)과 제주 최대 규모의 실내 동물원인 ‘캐니언파크’ 입장권(2인)을 제공한다. GS샵 고객들에게는 웰컴 한라봉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GS리테일 서비스팀 전우정 MD는 “제주도는 코로나19 여파로 찾는 여행객들이 많아진 데다 신년맞이 여행 수요까지 더해지면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라며 “GS샵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패키지로 진정한 호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