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설날 먹거리 알뜰하게 장 보세요"

      2022.01.27 08:30   수정 : 2022.01.27 08:30기사원문

홈플러스는 다음달 2일까지 고객들의 알뜰한 설날 장보기 지원을 위해 ‘2022 설날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열고 축산, 과일, 수산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가 연중 진행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소비자 물가가 치솟는 가운데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코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에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명절 음식에 빠지지 않는 각종 육류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 판매한다. 소고기는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3종(등심/채끝/안심) 최대 40% 할인하고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 미국산 초이스 냉장 찜갈비, 냉동 LA식 꽃갈비 미국산/호주산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돼지고기는 일품포크 돼지갈비, 수입 삼겹살/목심을 각각 할인한다.

설날 차례상 준비를 위한 품질 좋은 과일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딸기, 하우스 밀감, 고당도 샤인머스캣, 한라봉/천혜향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한/삼성카드 구매 시 고원 재배 체리, 블루베리, 제수용 점보 단감, 수입포도 전 품목도 할인한다.

제수용 사과, 배, 깐밤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 각종 해산물도 최대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은 남해안 생굴, 국산 민물장어, 생물 삼치, 제수용 데친문어 등이다.

간소한 명절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플러스시그니처 각종 냉동 전류/튀김류 10여 종을 2개 구매 시 20% 할인하며 동원 냉장/냉동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미크론 변이 확산의 영향으로 ‘집콕’ 명절을 보내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해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 1+1 행사도 준비했다. 켈로그 씨리얼 5종, 두유 10여 종, 동원 쫄깃골뱅이, 마니커F&G 바사삭 프라이드 치킨, 바디로션 10여 종을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밥상 물가가 크게 오른 가운데, 긴 연휴를 앞두고 소비를 걱정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 동안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치솟는 물가안정에 힘쓰고 가계 부담 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