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팔도X해찬들 차돌된장찌개 라면' 단독출시

      2022.02.02 06:00   수정 : 2022.02.02 06:00기사원문

라면과 된장이 만났다.

롯데마트가 식품 브랜드 팔도와 발효 명가 해찬들 된장이 만난 이색 콜라보 상품 '팔도&해찬들 차돌된장찌개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해부터 롯데마트는 다양한 취향과 입맛의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팔도 X 한성기업 크래미라면’을 단독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팔도 X 한성기업 크래미라면’은 출시 일주일만에 3000개가 팔리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시 한번 펀슈머 MZ세대 고객 잡기에 나섰다.


이번 제품의 핵심은 라면에 해찬들 된장을 더하는 이색 콜라보이다. ‘차돌된장찌개라면’은 전통 발효숙성 기술을 지켜온 해찬들의 ‘그대로 차돌된장찌개 양념’을 베이스로 개발되었다. 차돌양지, 우지, 사골농축액 등으로 육수를 우려내 고기의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인 된장찌개 양념을 사용하여 국물의 구수한 맛을 극대화하였다. 여기에 쫄깃한 라면 면발을 자랑하는 팔도의 제면 기술로 탄탄한 식감의 라면을 구현해냈다.

‘팔도&해찬들 차돌된장찌개라면(4개입)’은 오는 3일 전국 롯데마트, 맥스(MAXX), 롯데슈퍼, 롯데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롯데 단독 상품이다. 해당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찬들 그대로 된장찌개 양념’ 3종을 16일까지 2주 동안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영주 롯데마트 조미대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롯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단독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콜라보 상품으로 MZ세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