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한식 정기구독 영양균형식 '정성한상' 론칭

      2022.02.23 10:15   수정 : 2022.02.23 10:1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풀무원식품은 가정 한식 콘셉트의 정기구독 영양균형식단 '정성한상'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정성한상'은 지난 1월 풀무원이 개인 생애 및 생활주기 맞춤 식단 사업 '디자인밀(Designed meal)'을 선언한 이후 선보이는 성인 영양균형식 브랜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가파르게 증가하며 식당 방문보다 도시락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직장인 및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출시됐다.



정성한상은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면서도 성인 기초대사량과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고려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채소 및 단백질 반찬 비중을 높인 가정식 한 상 콘셉트로 구현됐다.
각 메뉴는 성인 남성이 먹어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평균 550㎉ 수준으로 설계했다.

정성한상 도시락은 1인분도 무료로 전국 어디에서나 매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디자인밀 온라인몰을 통해 1,2주 단위 정기구독 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배송 시작일 및 일정 변경을 직접 관리할 수 있다.

기업이 매일 10식 이상, 6개월 이상 정기 운영을 원할 시에는 풀무원의 냉장 무인 판매 및 픽업 플랫폼인 '출출박스'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기업 간 거래(B2B) 계약 시 기업별 사내 복지예산과 연계해 최소 50%부터 최대 100% 맞춤형 복지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