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사진선물 캠페인 '디어 마이 베스트' 실시

      2022.02.24 09:39   수정 : 2022.02.24 09: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후지필름이 소소일작 사진 선물 캠페인 '디어 마이 베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사진 선물을 추천하기 위해 한국후지필름이 기획한 캠페인이다.

지난 23일부터 한국후지필름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소소일작 추천 제품 구매 시 '소소일작 아코디언 필름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아코디언 필름카드는 원하는 메시지와 사진들을 배치하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홀로그램 레터링 카드다.

증정 대상 제품은 △인스탁스 스퀘어 SQ1 △스퀘어 필름 △스퀘어 필름 △인화사진 3X5size 등 소소일작 증정 문구가 있는 제품이다.
인화체험팩 구매 고객은 증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디어 마이 베스트 사진선물 키트를 증정하는 사진선물 챌린지 크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 △졸업 기념 친구끼리 참여할 수 있는 '디어 마이 베스트, 친구끼리'(3월 2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커플을 위한 '디어 마이 베스트, 연인끼리'(3월7일~11일) 등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사진 선물을 만들 수 있는 인스탁스와 후지필름몰 사진인화 쿠폰 등이 포함된 키트를 증정한다.

3월 31일까지는 후지필름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후짚필름만의 감성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쿠폰 'DIY 포토북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날까지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소소일작', '#디어마이베스트'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선물 후기 사진을 공유하면 △인스탁스SQ1 △꽃다발 로맨틱로즈부케 △소소일작 리추얼 아지트 굿즈 세트 등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최근 폴꾸, 다꾸 등 다양한 꾸미기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선물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직접 꾸며 선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소소일작이 준비한 디어 마이 베스트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정성 담긴 선물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