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콜라보 캠페인 진행

      2022.03.10 10:06   수정 : 2022.03.10 10:0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ABC마트가 오는 26일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해 10일부터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는 1987년 3월 26일 첫 선을 보인 나이키 시그니처 운동화 '에어맥스'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다. ABC마트는 이번 에어맥스 데이를 맞아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대대적인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타이틀 '에어맥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주제로 가상의 그랜드 스테이지 공간에 에어맥스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ABC마트와 나이키는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해 한 시대의 문화를 주도해온 에어맥스의 모델들을 선보인다.
특히 AR 필터를 활용한 'AR 트라이 온'은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판매중인 에어맥스 제품들을 버추얼로 신어보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AR 트라이온'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AR 트라이온'에서 완성한 나만의 에어맥스 스타일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하이브로우 캠핑 체어를 제공한다.
또 매주 다양한 에어맥스 상품과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 모델로는 에잇볼타운 소속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와 악뮤 찬혁이 참여했다.
두 모델이 각자 내면의 목소리로 에어맥스 데이에 대한 자신의 상상력을 이야기한 캠페인 영상은 그랜드 스테이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