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권 증정

      2022.03.15 13:49   수정 : 2022.03.15 13: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T가 만 19세 이상 자사 모바일 고객 모두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024년 2월까지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 내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동영상을 광고 없이 재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상을 저장해 오프라인 상태에서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 다른 애플리케이션(앱)을 열거나 화면을 꺼도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하다. 유튜브 뮤직에서도 광고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오프라인 또는 잠금화면 상태에서도 감상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만 19세 이상 KT 모바일 고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KT 홈페이지 또는 '마이케이티' 앱에서 로그인 및 SMS 수신 동의 후 '3개월 무료 시청하기' 선택으로 가능하다. 신청 고객에게는 SMS로 혜택 적용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고객은 수신한 문자 메시지 내 링크에 접속해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유튜브 레드',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현재 이용하고 있거나 기존에 이용한 적 있는 구글 계정으로는 3개월 무료체험을 이용할 수 없다.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자동으로 유료로 전환된다. 유료 이용료는 1만45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KT와 유튜브의 제휴를 알리는 첫 이벤트로,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광고 없이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KT는 넷플릭스, 디즈니+, 밀리의 서재에 이어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콘텐츠 서비스 제공을 다각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