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 잡아라" 신세계푸드, '랜더스 스낵' 출시

      2022.03.30 08:34   수정 : 2022.03.30 08: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세계푸드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먹거리로 '랜더스 스낵'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다음달 2일 개막되는 2022 프로야구 정규시즌부터 100% 관중입장과 함께 경기장 내 취식이 허용되면서 코로나19로 억눌렸던 프로야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분석했다. 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이해 펼쳐질 다양한 행사와 추신수, 김광현 등 빅리그 출신 선수들의 활약으로 프로야구가 흥행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가운데 야구 요소를 활용해 맛과 재미를 주는 먹거리를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SSG랜더스 야구단과 협업을 통해 '대왕오징어방망이', '플레이콘도그볼', '플레이어묵볼' 등 랜더스 스낵 3종을 새롭게 개발해 선보였다. 대왕오징어방망이는 대왕오징어의 몸통살을 야구 배트처럼 20㎝ 길이로 길게 썰어낸 뒤 기름에 튀겨 오징어와 튀김옷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플레이콘도그볼'은 물에 삶은 후리컨들 소시지에 반죽을 입혀 한 입 크기로 튀겨낸 간식이다. 플레이어묵볼은 동그란 어묵 속에 특제양념으로 재운 소불고기와 대파, 당근, 양파 등 채소를 더해 튀겨낸 영양간식이다. 랜더스 스낵 3종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오는 2일부터 신세계푸드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카카오 쇼핑하기,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는 랜더스 스낵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8일까지 신세계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40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랜더스 스낵 3종을 증정한다.
또 시즌 중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찾아 응원하는 관중들을 대상으로 랜더스 스낵 증정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