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키즈, '브레드이발소 자일리톨 캔디' 출시
2022.04.11 13:39
수정 : 2022.04.11 13:39기사원문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지난해 휴롬이 설립한 자회사는 프리미엄 키즈식품 브랜드 '휴롬키즈(HUROM Kids)'를 통해 무설탕 캔디 '브레드이발소 자일리톨 캔디'를 출시했다. 건강이라는 경영 철학 하에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맛과 균형적인 영양,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휴롬키즈는 지난해 어린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티 '뽀로로 차차하우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상큼한 레몬맛, 새콤달콤한 복숭아맛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천연향료를 사용한 무설탕, 무색소 캔디로 달콤하지만 합성향료나 당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캔디 한 봉 기준 레몬맛 742mg, 복숭아맛 634mg의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칼로리 또한 1g 당 약 2㎉로 낮춰 부담 없이 건강하게 캔디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패키지는 인기 TV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주인공 '브레드'와 '소시지', '초코' 등 등장 캐릭터를 사용, 아이들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 건강한 자일리톨 섭취 습관을 만들 수 있게 돕는다.
브레드이발소 자일리톨 캔디는 휴롬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추후 마켓컬리,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