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F서현회계법인, 게임·제약 전문가 이관호 파트너 영입
2022.05.02 09:49
수정 : 2022.05.02 09:53기사원문
이관호 신임 파트너는 빅4 회계법인인 삼일PwC회계법인에 입사해 22년 간 게임 엔터테인먼트, 제약 바이오 및 제조업 부문에서 회계감사 및 컨설팅 분야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다.
이관호 파트너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엔터 부문과 제약, 바이오, 화장품 등 화학 부문에서 회계감사, 국제회계기준 및 내부회계관리제도 자문업무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이관호 파트너는 “현재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하이브, SM, JYP, YG 등이 K-Pop 시장을 성장시키는 미래 선도 산업이며 화학 부문은 제2의 도약기를 맞은 신 성장산업” 이라며 “이 분야에 대한 PKF서현회계법인만의 차별화된 회계감사와 자문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배홍기PKF서현회계법인 대표는 “서현회계법인은 중형회계법인 중 거의 유일하게 원펌(One Fim)체제로 운영되는 만큼 뛰어난 감사품질 유지를 위한 지속적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관호 파트너 영입을 통해 게임엔터 및 제약바이오 부문 회계감사서비스가 한층 전문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말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 서현회계법인이 매출액 1000억을 달성하며 Big5의 규모와 서비스를 갖추기 위한 투자를 이어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PKF서현파트너스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PKF International의 한국 내 Member Firm이다. 그룹사부터 대기업, 중견기업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회계, 세무, 컨설팅과 법무 서비스를 아우르는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