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日 드럭스토어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판매량 1위

      2022.06.03 09:17   수정 : 2022.06.03 09: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쿠션 부문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일본 리서치업체 트루데이터가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일본 드럭스토어 약 7000여 개의 판매 데이터를 통합한 결과다.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인 웰시아를 비롯해 마츠모토키요시, 츠루하, 스기 등이 반영됐다.



이번 기록은 베이스 메이크업 강국 일본에서 자국 브랜드들을 제치고 일궈낸 성과다. 일본 뷰티 시장은 미국, 중국에 이어 세계 3위 규모로 일본 소비자들은 피부 표현을 중시하기 때문에 파운데이션을 중요한 메이크업 품목으로 꼽는다.

이번 판매 실적에는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대표제품인 'M 매직쿠션 파운데이션'을 비롯 'M 매직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판매량이 크게 증가한 것이 주효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M 매직쿠션 파운데이션'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재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쿠션 제품과 더불어 올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집중 강화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선보여 일본 내에서 미샤를 확고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