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EGOIST), 유니세프 기부 위한 여성복 최초 NFT 발행

      2022.06.15 10:43   수정 : 2022.06.15 10:43기사원문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에서 2022 SUMMER 시즌 VR컨셉 ‘에고이스트 오아시스 호텔’ NFT를 발매한다.

여성복 최초로 진행되는 NFT 발매인 에고이스트의 썸머 VR 공간 “에고이스트 오아시스 호텔”은 3가지 컨셉으로 진행되며, 로비, 수영장, 가든 등의 가상공간을 에고이스트만의 감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에고이스트 오아시스 호텔의 VR 영상 속 인트로 장면인 3D기술을 활용하여 제작된 동영상 부분을 NFT 유통 서비스인 클립 드롭스에 입점해 판매 할 계획이다.

클립 드롭스는 카카오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인 그라운드X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아트 및 NFT 유통 서비스로 에고이스트는 아트와 회원 혜택이 결합된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에고이스트의 NFT는 이영훈 작가가 참여했다.
그는 디스토피아적이면 미래지향적인 비주얼을 지향하는 작품을 창작하며, 3D아트웍뿐만 아니라 패션, 음악, 파인 아트 등을 결합한 복합 문화예술을 추구하는 그래픽 비주얼 작가이다.

에고이스트 NFT는 6월 18일에 런칭하여 6월 22일까지 총 5일간 동안 판매된다. NFT를 구매하신 분들께는 더에이몰에서 사용가능한 에고이스트 쿠폰과 에고이스트의 노벨티, 상시할인 및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5성급 호텔 숙박권까지 증정된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NFT 프로젝트를 통해 에고이스트를 사랑하는 소비자분들께 컨텐츠성 참여와 재미를 선사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번 NFT는 고정가 에디션 형식으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유니세프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