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여기어때와 '글램어때' 협업 이벤트 실시
2022.06.20 10:10
수정 : 2022.06.20 10:10기사원문
글램은 여기어때와 함께 '글램어때'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온라인에선 글램 라이브로, 오프라인에서는 여기어때로 사람들과 어디서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글램 라이브 1회 시청 이벤트 △글램 라이브 출석체크 이벤트 △라이브 호스트 이벤트 등 총 세가지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글램 라이브 1회 시청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글램 라이브를 단 한번이라도 시청한 사용자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총 800명에게 10~20% 여기어때 공간대여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출석 체크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10일 이상 연속으로 글램 라이브 시청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5만원 할인 쿠폰을 보너스로 증정한다. 1회 시청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라이브 호스트 이벤트에는 김애진, 나니, 화사 등 기존 글램 라이브 서비스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명 파트너가 참여한다. 이 같은 유명 호스트 7인의 라이브를 시청한 사용자 중 돌발 퀴즈 등을 맞춘 이들에게 3만~5만원 할인이 가능한 여기어때 공간 대여 쿠폰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글램 운영사 큐피스트 안재원 대표는 "글램 라이브와 여기어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라는 차이만 있을 뿐,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점이 일맥상통함에 이번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며 "글램어때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글램 라이브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올 여름을 보다 풍성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