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갈변 속도 2배 빨라진 '다크닝 샴푸' 사전 판매 개시
2022.06.27 09:09
수정 : 2022.06.27 09:09기사원문
모다모다가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출시일인 7월 4일에 앞서 제품을 만나 보고 싶은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했다.
기존 제품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의 메가 히트 이후 최초로 내놓는 신제품이라는 점에서 시장과 고객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는 폴리페놀 함유량을 전작 대비 10배 증가시켜 갈변 속도를 평균 2배 정도 앞당긴 것이 핵심 특징이다.
또다른 신제품 라인 ‘프로체인지 블론드 샴푸’ 및 ‘프로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도 함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프로체인지 블론드 샴푸’는 1030 세대의 트렌드에 맞춘 보색 샴푸로 탈색이나 염색을 해 노란빛이 강한 모발을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애쉬빛으로 컬러 케어를 해주는 동시에 모발과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기존 보색 샴푸들이 많이 사용하던 인공 색소 없이 자연 유래 성분과 원리를 적용했다.
‘프로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는 블랙 샴푸 또는 다크닝 샴푸와 함께 썼을 때 새치 케어 기능인 갈변력이 더 강해지고 효과도 더 빨리 나타내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샴푸 후의 모발 유연감도 제공한다. 모다모다는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인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공식 브랜드몰에서 사전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제품 구매 시 금액의 5%를 페이백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부스팅 트리트먼트 샤쉐 7매를 증정한다. 또한 더블 세트 구매 시에는 ‘빅 볼륨 브러쉬’를 추가 증정한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1300여 개 전 점포에서 다크닝 샴푸, 블론드 샴푸, 블랙 샴푸에 5~10% 할인에 더해 7일 체험 키트 또는 부스팅 트리트먼트 40g을 증정하는 ‘올영픽 앤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모다모다의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다크닝 샴푸는 기존 블랙 샴푸가 갈변 효과를 내는 시간인 평균 4주 대비 그 절반인 2주로 단축된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갈변 후의 지속력도 길어져 새치 케어 유지가 오래갈 뿐 아니라 염료와 색소가 없어 두피에도 부드럽고 탁월한 사용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다음달 12일부터 3일 간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2022’에 참여해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를 포함한 신제품 라인업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데뷔시키고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