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입주기업-가상오피스 공모

      2022.07.10 09:34   수정 : 2022.07.10 09: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광명=강근주 기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에코 디자인-콘텐츠 등 친환경 분야 창업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를 신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에코 디자인과 에코 콘텐츠 분야 초기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다.

입주기업은 독립형 오피스 2개 업체와 오픈형 오피스 3개 업체를 모집하며, 가상오피스는 6개 업체를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광명시 누리집(gm.go.kr) 고시공고를 참조해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오는 15일까지 이메일(gmghub@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에 중복 지원이 가능하고 지원 분야 모두 합격할 경우 입주기업에 우선 선정된다. 입주기업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받으며, 가상오피스 지원은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 입주하는 기업은 사무공간 외에도 회의실, 공동작업실 등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광명시에서 진행하는 창업지원 사업에 참가하면 가산점 등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8월 중순으로 합격자는 모두 1개월 이내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주소지로 사업자를 이전 등록해야 한다.
입주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매년 성과 조사를 통해 합격한 업체에 한해 입주기업은 최대 2년, 가상오피스는 최대 3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세부내용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gm.go.kr/up)에서 확인 가능하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