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츠블록, P2E 플랫폼 활성화 위해 엔트런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2.07.26 09:00
수정 : 2022.07.26 09:00기사원문
P2E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ITSBLOC)은 게임 서비스 전문기업 (주)엔트런스(Ntrance Corp)와 P2E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 사는 보유중인 게임IP와 플랫폼을 활용하여 P2E시장에서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츠블록은 폴리곤(Polygon)기반의 P2E게임 플랫폼 ITSBLOC을 보유한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월렛(Wallet)과 스왑(Swap), 덱스(Dex)등 P2E 시스템 구축을 위한 플랫폼과 블록체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얼라이언스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엔트런스는 10년 가까이 서비스중인 PC MMORPG ‘DK온라인’과 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DK모바일’, CoC(Call of Chaos)모바일로 잘 알려진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으로, 15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들이 다수 포진되어있다.
양사는 전 세계적으로 관심 받고있는 P2E 분야 시장공략과 자체 개발한 P2E 플랫폼 활성화의 공동추진을 위해 각 사가 보유한 게임콘텐츠와 플랫폼 기술력을 결집하여 글로벌 게이밍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츠블록 측은 이에 “전 세계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MMORPG 흥행작과 슈팅(FPS)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IP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엔트런스와 함께 P2E 생태계 구축과 확산을 가속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