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5성급 호텔로 펫캉스..오크우드, 신규 패키지 선봬

      2022.07.27 09:11   수정 : 2022.07.27 09: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하 오크우드)에서는 다양한 반려동물 어매니티로 다채롭게 구성한 ‘마이디어펫’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로,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송도 센트럴파크와 송도 도그파크,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등이 근교에 있어 반려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크우드는 스튜디오 타입부터 3베드룸 스위트까지 반려인들을 위해 다양한 객실 선택의 폭을 주었으며 송도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고층 객실이 큰 특징이다.



‘마이디어펫’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레지던스 객실과 럭셔리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반려인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의 투숙객에게는 바잇미의 웁스백 디스펜서 세트와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한 하이엔드 프리미엄 사료, 송도 내 반려견 동반 가능 장소가 적힌 가이드맵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의 관절과 척추 보호 기능성을 갖춘 티어라움의 ‘펫 계단과 쿠션’, 공원을 산책하거나 외출 시 사용할 수 있는 피카노리의 ‘펫 유모차’, 최고급 모달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된 스몰스터프의 ‘펫 가운과 안대’ 대여서비스를 함께 마련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오크우드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이 크게 늘었다”며 “기존에 반응이 좋았던 펫 패밀리 패키지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마이디어펫 패키지는 반려동물의 귀여운 모습을 촬영할 수 있는 펫 가운과 안대, 외출을 도와줄 펫 유모차, 프리미엄 라인의 계단과 쿠션을 대여서비스로 구성하여 편리하고 알찬 펫캉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