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유피 핸디 진공청소기 할인 판매 등

      2022.07.28 16:10   수정 : 2022.07.28 16:10기사원문
[서울=뉴시스] 유피 핸디 진공청소기 '홈백 H30'. (사진=앤커 제공) 2022.07.2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28일 중소기업계 소식.

▲앤커(ANKER)코리아는 스마트 홈 가전 브랜드인 유피(Eufy)의 국내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가정·차량용 무선 핸디청소기 홈백 H30을 국내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유피 홈백 H30은 작은 사이즈의 무선 핸디형이지만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다. 앤커는 공식몰 이벤트 기간에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별도 구매품목인 브러쉬를 증정한다.

진행되고 있는 국내 오픈 이벤트 할인판매는 일정 물량이 판매되면 조기 마감된다.

▲문구기업 모나미는 브랜드 서포터즈로 활동할 '모나미 펜클럽(Pen Club)' 5기를 8월15일까지 모집한다.
펜클럽은 모나미 펜(Pen)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팬(Fan)이 직접 모나미와 관련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는 앰버서더 역할을 한다. 모집인원은 총 153명이다. 모나미의 시그니처 볼펜인 '모나미 153'에서 착안했다.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는 서울핀테크랩과 '스타트업의 생태계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서울핀테크랩 입주기업 성장 촉진을 위해 마케팅 인턴십 프로그램 제공, 재직자 대상 디지털전환(DX) 기업교육 전개, 교육 커리큘럼 다각화 기반 신규 지원 프로그램 개발, 우수 인재 채용 연계 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아이트로닉스는 한국도로공사의 전국 하이패스 단말기 특판장 운영권 임대입찰에서 수주해 영업을 개시했다. 아이트로닉스는 고속도로 하이패스센터와 영업소 내 총 42곳의 하이패스 특판장 독점 운영권을 확보했다. 이달 특판장 영업을 개시해 향후 2년간 제품 구매부터 사용 안내, 애프터서비스(AS)까지 하이패스 단말기 관련 원스탑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실버테크 기업 한국시니어연구소는 디지털 플랫폼 기능을 강화할 목적으로 테크 본부를 확대하고 최고디지털혁신책임자(CDxO)에 삼성전자 출신 서재민씨를 영입했다. 서 CDxO는 전 삼성전자에서의 소프트웨어 개발과 IT운영의 협업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시니어연구소 테크 본부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한 'CGN 본 푸드(bone food)', 'CGN 본 부스트(bone boost)'를 비롯해 자사 자체 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신제품을 출시했다. CGN 본 푸드와 CGN 본 부스트는 필수 미네랄인 칼슘, 마그네슘,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D3, 비타민K2 등 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을 엄선해 한 데 담은 보충제다.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은 단독 공식 온라인몰 문을 열었다. 하킷은 지난해 10월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출시한 첫 자체 뷰티 브랜드다. 하킷은 공식 온라인몰 출시를 기념해 8월4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서는 하킷 베스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은 싱가포르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이어폰 케이블 '시그니처 시리즈(Signature Series)' 3종 아레스 S (Ares S), 카드모스 (Cadmus), 에로스 S(Eros S)를 출시했다.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즈(줌)가 '줌 룸 업무공간 예약(Zoom Rooms Workspace Reservation)'의 전 세계 상용화를 발표했다. 줌 룸 업무공간 예약은 업무공간 사전 예약, 사무실 출근 직원 확인, 좌석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줌 룸 업무공간 예약은 절차를 간소화했다.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의 씨앤투스성진은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KF 마스크 14만여장을 기부했다. 씨앤투스성진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통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아에르 KF94·80 보건용 마스크 총 14만4100장을 기부했다. 마스크는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단체 등 전국 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월경 중심의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는 자사의 건강 앱 '헤이문'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헤이문은 월경주기 전체에 걸쳐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커머스·콘텐츠를 모두 제공한다. 최근에는 쇼핑 탭을 선보이며 커머스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세븐미어캣은 AI 주차관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아파트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는 '아파트 IT 리모델링 솔루션'을 대폭 강화했다. 생활 앱, 전기자동차 충전, 출입 관제 IoT(사물인터넷) 시스템 연동 등이다. 세븐미어캣은 최근 강남 도곡동의 고급 아파트에 아파트 ICT(정보통신기술) 통합관리 기술을 적용한 것을 시작으로 강남권을 비롯해 신도시를 위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은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 대표 우수사례를 선정했다. 대표 우수사례는 강원 인베스트세라믹, 경남 건영테크, 경북 코리아식품, 광주 티아이피인터네셔날, 대구 신도, 대전 위드텍, 부산 영도산업, 세종 레이크머티리얼즈, 울산 씨엠원, 전남 삼우에코, 전북 디딤돌, 제주 캐플릭스, 충남 글루가, 충북 아이윈이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이번 평가 등급에 따라 지역별 내년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 국비 예산을 6억~16억원 범위 내에서 차등 지급한다.


▲창업진흥원은 28일 서울 팁스타운에서 창업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위한 교육·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ESG 경영 특강과 멘토링 등으로 진행됐다.
창업진흥원 김용문 원장은 "ESG 경영은 창업기업이 향후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ESG 경영 역량을 제고하고 향후 투자유치나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