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서 방탄소년단을 느껴요...하이브의 콘텐츠×여행상품

      2022.08.10 15:05   수정 : 2022.08.10 15:2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이브가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를 촬용해 새로운 공간 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

앞서 하이브는 2020년 7월 ‘인더숲 BTS 편’을 시작으로 지난 해 ‘인더숲 BTS 편 시즌 2’와 ‘인더숲 세븐틴 편’을 공개했다. 하이브의 '인더숲(IN THE SOOP)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다.



'인더숲 BTS 편 시즌2'는 강원도 평창에서 촬영했다. 이에 하이브는 팬들이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에 직접 방문해 방탄소년단이 느꼈던 ‘인더숲’만의 힐링 무드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관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방탄소년단이 ‘인더숲’에서 경험한 공간과 체험 요소들을 촬영지에 고스란히 재구현했고, 방문객들이 멤버들이 머물렀던 3개 건물 모두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풍경이 좋은 거실과 빈백 소파에서의 휴식, 트램폴린과 농구장에서의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천체망원경을 통해 숲과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관람 프로그램을 촬영지 인근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과 연계해 운영한다. 하이브와 휘닉스 평창은 '인더숲 스테이 : 휘닉스 평창' 패키지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인더숲 스테이 전용 객실에 묵으면서 촬영지를 둘러보고, 인더숲을 테마로 한 다양한 공간과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패키지는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입장권과 셔틀버스 이용권, 휘닉스 평창 인더숲 스테이 전용 객실과 인더숲 캐릭터 수피(SOOPY) 테마의 웰컴 기프트, 방탄소년단의 글씨가 담긴 웰컴 메시지 카드 등으로 구성된다. 인더숲 포토존, 인더숲을 테마로 한 다양한 공식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인더숲 스테이 : 휘닉스 평창’ 패키지는 오늘(8월 10일) 오후 5시부터 휘닉스 평창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후 에어비앤비에서도 해당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하이브는 “그동안 팬들이 아티스트 관련 콘텐츠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새로운 형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체험형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공간 사업을 운영해 왔다”며,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를 통해 아티스트와 같은 추억과 정서를 공유하는 새로운 방식의 공간 체험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일상 속 팬 경험의 폭을 확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