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이은지, 유도 질문으로 '데이' 특급 단서 포착... 0%대 시청률 벗어날까?
2022.09.29 13:25
수정 : 2022.09.29 13:25기사원문
'아바타싱어' 이은지가 예리한 유도 질문으로 ‘데이’의 특급 단서를 포착했다.내일(30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제작 루트엠엔씨 / 연출 권태성) 5회에서는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으로 날씨 요정 ‘데이’와 보이스 코리아 2020 출신이자 밴드 카디(KARDI)의 보컬 김예지가 부른 YB의 ‘스무살’ 무대가 그려진다.‘아바타싱어’는 버추얼 아바타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김예지는 “대선배님이신..”이라고 거짓말을 못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 ‘데이’, 김예지의 모습을 본 이은지는 “’데이’씨가 아주 그냥 쥐 잡듯이 잡았네요”라며 반응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모든 상황을 지켜보고 있던 백지영은 “제가 ‘데이’ 나이를 유추해 볼게요”라고 말해 과연 그가 유추한 ‘데이’의 나이는 몇 살일지, 또한 ‘데이’의 찐 정체를 밝힐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한편 날씨 요정 ‘데이’와 독보적인 보컬 김예지의 환상적인 무대와 대선배(?)를 진땀 빼게 만든 두 사람의 인터뷰는 내일(30일) 밤 ‘아바타싱어’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MBN 아바타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