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 출시 기념 커피 클래스 열어
2022.10.17 10:52
수정 : 2022.10.17 10:52기사원문
직관적인 '원터치' 아이콘 디스플레이가 특징인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는 누구나 쉽게 터치 한번 만으로 간편하게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풍미와 맛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 라떼 등 총 7가지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으며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 시스템으로 알맞은 온도에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 거품을 완성해준다.
드롱기는 완벽한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 및 소비자 대상의 커피 클래스를 연중 지속적으로 개최해 왔다. 이달에는 지난 13일 신제품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를 활용한 커피 클래스를 개최했다. 바리스타 최진혁이 진행을 맡아 커피를 추출하는 방법부터 시작해 라떼, 모카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시연했다. 풍부한 우유 거품위에 애칭펜을 사용해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라떼아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강남, 서초 지역 근무 직장인과 드롱기 VIP 멤버, 드롱기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 고객으로 구성된 클래스 참가자들은 직접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를 사용해 커피를 내리고, 홈카페 음료를 만들었다.
한편, 드롱기는 커피머신 전체 세계 판매 1위(2009~2021년 매출액, 독립조사 기관 기준)로 국내에서도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과 반자동 커피머신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