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어스 아태 글로벌 자본시장 사업부 대표에 크리스 필그림

      2023.01.02 10:10   수정 : 2023.01.02 10:1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컬리어스의 아태 글로벌 자본시장 사업부 대표에 크리스 필그림 글로벌 캐피탈마켓 디렉터가 선임됐다.

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컬리어스는 올해부터 아태 글로벌 자산보시장 사업부 대표에 크리스 필그림 글로벌 캐피탈마켓 디렉터를 선임했다.

필그림 대표는 자본 시장 전문가 및 지역 국가 리더들과 협력한다.

중요 자본을 각종 직간접 부동산 전략에 할당하고자 하는 대규모 기관 투자자들을 위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데에 주력할 예정이다.

앞서 필그림 대표는 2021년 6월 글로벌 캐피탈마켓 디렉터로 컬리어스에 합류했다. 지난 3년 간 2300억달러 규모 거래를 성사시켰다.

존 케니 아태 지역 최고경영자는 “크리스 대표 이사는 자본군 전반에서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자문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자사의 가치를 드높이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심층적인 산업 지식과 지역 전체 자본 시장과의 탄탄한 관계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당사의 성공을 촉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필그림 대표는 “최근에는 런던 지역의 5개 브로드게이트를 한국 국민연금공단(NPS)에 매각하는 사업에도 참여했다.
앞으로 컬리어스 한국 대표인 로버트 윌킨슨, 그리고 한국 자본 시장 팀 조성욱 전무와 함께 자본 시장 전반에 걸쳐 고객의 성공을 가속하면서 기존 시장 선도 팀의 지속적인 성장을 함께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