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전점, 새해 '점프 업' 주말 이벤트

      2023.01.12 14:02   수정 : 2023.01.12 14: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를 기원하는 '점프 업(JUMP UP)'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첫 정기세일 마지막주말을 맞아 남성, 여성 등 패션상품군에 걸쳐 다양한 상품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여성패션 브랜드인 SJSJ·시스템·오즈세컨에서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30%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DKNY·CK캘빈클라인·클럽모나코 등도 역시 30%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 트래디셔널 브랜드인 폴로 랄프로렌 멘즈·헤지스 남성·빈폴맨즈·라코스테·타미힐피거 등도 최대 30% 시즌오프 이벤트를 마련한다.
세일에 참여하는 다른 브랜드들도 10~50% 세일을 진행하거나 시즌오프 행사를 펼친다.

시몬스 매장에서는 '웨딩&혼수 특별 기획전' 행사를 13~22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 및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본격적인 웨딩 성수기인 봄을 앞두고 미리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시몬스의 특별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중 시몬스 단일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1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벌인다. 또 시몬스 X 삼성전자 콜라보 혜택으로 삼성 비스포크 웨딩 클럽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더해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침구브랜드인 세사 매장에서는 '베스트아이템 & 시즌오프 득템전' 행사를 13~19일까지 진행한다. 차렵이불 및 담요, 베개솜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행사기간 중 구매 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이들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하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팝업행사도 13~29일까지 6층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캐치!티니핑 캐릭터 일상복, 드레스, 발레복, 잠옷 등의 의류부터 코스메틱, 엑세서리,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지하1층 식품 이벤트홀에서는 꿀, 설탕, 올리고당을 전혀 넣지 않은 건강한 단맛 '솟을터 강청 팝업스토어'가 17일까지 운영된다.
홍삼과 생강 강청, 인진쑥 구절초 강청, 흑도라지 강청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인 키엘에서는 롯데백화점과 키엘이 콜라보한 '월드타워 콜라보 기획세트'를 15일까지 판매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세트, 울트라 훼이셜 촉촉 세트, 투명 촉촉 세트 등의 콜라보 세트 상품을 증정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13~15일까지 3일간은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