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3.01.30 09:55   수정 : 2023.01.30 09:55기사원문

교원 빨간펜이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영어대세 도요새 잉글리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교원 빨간펜은 영어교육 방송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사랑받는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빈트와 그의 딸 엘리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워 온라인 광고를 선보인다.

20초 분량 광고는 '너도나도 요새 도요새로 해요'라는 CM송에 맞춰 피터빈트와 엘리빈트가 도요새 잉글리시로 즐겁게 학습하는 장면을 담았다.

영상은 빨간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SNS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주요 대형마트에서 도요새 CM송을 송출해 주 타깃층인 학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캠페인을 기념해 참여형 '영어발음 챌린지' 이벤트를 다음 달 27일까지 진행한다. 4차례에 걸쳐 올리는 영상을 시청한 뒤 영상 속 피터빈트 영어 발음을 따라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4회 미션을 모두 마치면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 1회 이상 참여한 응모자 중 30명을 선정해 라꽁비에트버터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 브랜드를 쉽고 정확하게 각인하기 위해 도요새 CM송을 제작하고, 각종 시사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강연을 진행 중인 피터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며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우자는 도요새만의 메시지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