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올해도 완벽하게 성공
2023.02.03 04:00
수정 : 2023.02.03 04:00기사원문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디너 선보여
서울 강남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해 줄 '스페셜 5 코스 디너'와 커플들을 위한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나루 엠 갤러리의 스페셜 디너는 호텔 22층 레스토랑 부아쟁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레스토랑 부아쟁의 밸런타인데이 디너는 마포대교와 여의도 스카이라인이 빚어내는 반짝이는 야경으로 둘만의 로맨틱한 저녁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아뮤즈 부쉬로 시작해 참치 뱃살, 가리비 관자, 문어 등을 활용한 코스가 이어지며 메인으로는 안심스테이크가 준비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로맨틱 모먼츠'의 인룸 다이닝 코스를 맛볼 수 있다. 캐비어, 훈제 연어, 가든 샐러드로 구성된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버섯 수프와 트러플 크림,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홀랜다이즈 라구 소스로 조리한 오븐 로브스터 구이, 시나몬 파나코타와 바삭한 디저트까지 준비된다. 또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특별 제작한 미니 플라워 부케가 함께 전달돼 로맨틱 이벤트도 가능하다.
서울 남산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14일 하루만 선보인다. 은은한 달빛 아래 빛나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라브락스 연어와 가리비, 랍스터와 꽃게 비스크 벨루테, 쇠고기 프라임 채끝등심과 버섯 뒥셀, 마키아토 티라미수와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와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된다.
제주도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의 레스토랑 바솔트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 밸런타인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코스요리로 제공되는 다이닝 메뉴로는 제주도 제철 해산물인 전복, 새우, 문어로 이루어진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흑돼지 라구소스로 맛을 낸 라자냐와 부드러운 안심 또는 양갈비 스테이크가 메인 식사로 제공된다.
■사랑 담은 케이크와 함께 하는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로맨틱한 '기념일 패키지'와 사랑을 고백하며 선물하기 좋은 '로맨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기념일 패키지는 △아름다운 도심 또는 경복궁 전경과 편안한 베딩을 갖춘 객실에서의 하룻밤 △포시즌스 골드 & 실버 풍선 장식 △패스트리 셰프가 엄선한 시즈널 케이크 △한국식 사우나 성인 2인 무료 이용 △호텔 LL층에 위치한 더 마켓 키친에서의 2인 뷔페 조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워커힐호텔 앤 리조트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러블리 로즈' 케이크를 출시한다. 워커힐의 러블리 로즈는 국내산 때죽꿀을 이용한 하트 모양의 케이크로, 사랑스러운 빨간 하트와 케이크 속에 숨겨진 딸기 허니 무스 크림의 달콤상큼한 맛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이 케이크는 2월 한달간 만날 수 있으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도 순수한 사랑을 닮은 화이트 콘셉트의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하트 모양으로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밸런타인데이 '비 마이 스위트하트 케이크'를 내놓는다. 밀크 초콜릿 무스를 베이스로 달콤함을 높이고 딸기 콩피로 상큼함을 더했다. 밸런타인 케이크는 특별히 일반 홀 케이크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 2가지 형태로 준비했다.
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진한 다크 초콜릿이 겉을 감싸고 있는 하트 모양의 초콜릿 무스 케이크를 특별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모카 스폰지에 에스프레소 크림과 바닐라 판나코타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달콤한 맛이 입 안을 가득 채운다. 또 초콜릿에 다크 크런치와 카카오닙스를 섞어 만든 쉘을 케이크 바닥면에 깔아 고소함을 더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에서는 소피텔 서울의 전문 쇼콜라티에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밸런타인데이 한정 초콜릿 3종을 판매한다. '밸런타인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소피텔 서울의 봉봉 쇼콜라 10가지 플레이버, 총 27구로 1m 길이 시그니처 롱 박스를 채웠다. 초콜릿은 에피큐어, 게랑드 솔티트 캐러멜, 딸기, 오렌지 블라썸, 트러플 등 다채로움을 가득 담아 골고루 다 맛볼 수 있게 구성돼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3일부터 예약 가능한 '더 델리'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제안한다. 케이크 시트 반죽 시 꿀을 함유해 달콤함과 향긋함이 묵직하게 느껴지고 치즈무스 사이사이 생딸기 콩포트를 가득 채워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과 새콤달콤한 딸기 맛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붉은 장미 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모양과 하트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더해 준 장미 꽃다발과 같은 케이크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