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지역사회 발전 공헌' 이천시장 표창

      2023.02.10 10:01   수정 : 2023.02.10 10:0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HK이노엔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이천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10일 HK이노엔에 따르면 지난 9일 이천시 마장면사무소에서 열린 '이천시 마장면 주민과의 대화' 행사에서 사업장이 위치한 이천시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경희 이천시장으로부터 시정발전 유공 표창을 받았다.

행사에는 HK이노엔 최낙현 이천공장장, 김경희 이천시장을 포함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HK이노엔은 지난해 3월 사업장 소재지인 이천시 마장면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를 논의하면서 지역사회와 상생에 나서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독거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지역사회 복지관과 연계해 수혜 대상을 선정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독거 어르신 200가정에 건강기능식품, 마스크 등으로 구성한 건강 키트를 전달하는 '노인의 날 건강 지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코로나19가 재확산하던 시기에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식품과 방역 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최 공장장은 "앞으로도 이천시 지역사회와 정기적으로 교류하며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K이노엔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다방면의 사회공헌을 전개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주요 사회공헌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22 사회공헌백서'를 발간하기도 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