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졸업' 앤믹스 설윤·배이 "20대 더 성장한 모습 보일 것"

      2023.02.10 12:03   수정 : 2023.02.10 12:03기사원문
앤믹스 설윤(왼쪽), 배이 ⓒ 뉴스1 DB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앤믹스(NMIXX) 멤버 설윤, 배이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소감을 전했다.

앤믹스의 설윤, 배이는 9일 오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설윤은 졸업식을 앞두고 뉴스1에 "스무 살이 된 것이 믿기지 않았는데 졸업을 하니 조금씩 실감이 나는 것 같다"며 "소중한 학창 시절을 함께 한모든 친구들 졸업 축하하고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리 엔써(NSWER/팬덤명) 졸업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졸업하는 앤써들이 있다면 함께 축하해 주고 싶다"며 "20대의 설윤이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 더욱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배이 또한 "2023년도 벌써 2월 중순에 접어들었는데 성인이 되었다는 게 잘 실감이 나지는 않았다"며 "오늘 졸업을 맞이하니 정말 10대가 마무리되었다는 것을 체감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얘기했다.


이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학창 시절과의 작별이 많이 아쉽지만, 시작하는 20대를 더 잘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계속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하기도.

더불어 배이는 "저의 10대를 함께해 준 모든 분들과 우리 앤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대도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며 "졸업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한편 앤믹스는 지난해 2월22일 싱글 1집 '애드 매어'(AD MARE)를 발표하면서 데뷔했다.
오는 3월20일 신보를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