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영픽 행사에 '레드 블레미쉬' 기획세트 선봬
2023.03.02 08:49
수정 : 2023.03.02 08: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3월 올영픽'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2일 닥터지에 따르면 이번 올영픽 행사를 통해 간절기를 앞두고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민감 피부와 건성 피부를 위해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크림 한정 기획 세트 2종을 판매한다. 수분과 보습, 민감 피부와 건성 피부 등 소비자들이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올영픽 기획 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한정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한정 세트 2종이다. 두 가지 기획 세트 모두 크림 본품과 튜브 타입 제품으로 구성했다. 닥터지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1% 할인해 판매한다.
누적 판매량 1600만개를 돌파한 수분 진정 크림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 피부에 수분 진정을 제공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깊은 보습이 필요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크림을 찾는 이들에 적합하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기획 세트 2종 외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대용량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와 크림 세트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세트 등의 제품들을 최대 36%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해 피부 관리가 어려운 간절기를 앞두고 소비자들이 레드 블레미쉬 라인 크림 제품들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며 "한정 제품 외에도 간절기 시즌 겪을 수 있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