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로 배우 ‘박서준’ 선정
2023.03.02 11:13
수정 : 2023.03.02 11: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그룹이 배우 박서준을 파라다이스 브랜드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그룹은 앞으로 박서준을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 카지노’ 등 파라다이스 브랜드 전반의 모델로 기용한다.
오는 20일에는 박서준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첫 광고 캠페인 영상을 TV, SNS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준을 통해 K-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라다이스만의 매력과 역량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신규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가는 박서준과 함께 파라다이스의 세계적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서준은 지난 2020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후 일본 및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대세 한류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으로 글로벌 활약을 예고하며 K-콘텐츠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새 모델 발표에 앞서 지난 2월 파라다이스시티 국내외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한 사전 티징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관심을 모았다. 또 박서준의 목소리로 세계적 거장의 예술작품에 대해 들려주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콘텐츠를 지난 1일 공개해 일본과 중국 팬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