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YG엔터테인먼트 등 채용
2023.04.22 08:00
수정 : 2023.04.22 08: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현대백화점그룹과 넥슨네트웍스, YG엔터테인먼트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선다.
21일 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과 넥슨네트웍스, YG엔터테인먼트, 한국증권금융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넥슨네트웍스는 게임서비스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인턴 기간 풀타임 근무 및 인턴십 종료 후 정규직 입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실무진 면접 △인턴십(6개월) △전환평가 순이다. 오는 5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신입·경력 모집 부문은 △A&R △디자인 △비주얼 △트렌드 리서치 △아티스트마케팅 △사진 △매니지먼트 △공연제작 △공연기획 △IT개발 △IT기획 △피트니스케어 등이다. 인턴은 △A&R △디자인 △비주얼 부문 등에서 뽑는다. 전형절차는 신입·경력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이며, 인턴은 △서류전형 △인턴 △AI면접 △과제전형 △PT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한국증권금융은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일반 및 IT 분야에서 모집한다. 오는 7월초 근무가 가능한 자, 내규 상 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면 학력과 연령, 전공, 성별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단, IT 직렬은 전산관련업무(SW개발, 인프라, 보안운영 등) 수행이 가능한 자에 한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온라인 코딩테스트(IT 직렬에 한함)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이다. 오는 24일 오후 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