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2023.04.27 08:28   수정 : 2023.04.27 09:2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새치와 탈모 케어를 한번에! 빈틈없이 채우는 비건 블랙! 식물 에너지가 모발에 전하는 강력한 변화!'
27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이 식물에너지로 빈틈없이 채우는 비건 새치케어,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5월 1일부터 리만코리아 공식몰 및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보타랩의 이번 신제품이 평소 자극적인 염색약 사용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보타랩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제품력을 강화해 보타랩만의 비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보타랩 식물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한 성분인 '블랙젠'(Blackgen™)을 비롯해 건조한 사막에서 찾은 미세조류의 생명력을 담은 보타랩의 핵심 성분 '데저티콜라'(Deserticola™)를 함유했다.

특히 블랙젠 성분은 폴리페놀이 풍부한 해조류와 펩타이드를 인지질 성분의 미세 캡슐에 담아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새치 커버력'과 '모발 색상 균일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새치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력을 입증했다.

식물 유래 3종으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가 승인한 탈모 증상 완화 비고시 성분인 'C.E.C-Active™'를 함유해 사용할수록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어 새치 케어와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외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뿐만 아니라 1,2,4-THB 성분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9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시험을 완료했고, 피부와 두피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비(무) 자극성 제품'임을 확인해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이달 초 공식몰을 오픈하며 후원방문판매 업계에서 온라인 방문판매로 가장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