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환율우대"...'IDREAM 외화자유적금' 출시
2023.05.09 14:14
수정 : 2023.05.09 14: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DGB대구은행이 환율우대 및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IDREAM 외화자유적금'을 9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추가 환율우대 이벤트도 시행한다.
'IDREAM 외화자유적금'은 나의(I)꿈, 우리아이(I)의 꿈을 이루기 위한 외화 목적 자금 마련 통장이다.
예금 가입 가능 통화는 미국달러(USD), 일본엔화(JPY), 유로화(EUR)이며, 최소가입액 10달러 이상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다. 자유 적립식 예금으로 추가 납입이 가능하며 영업점, iM뱅크를 통해 간편히 가입할 수 있다.
'IDREAM 외화자유적금' 출시를 기념해 대구은행은 '난생처음, 달러적금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해 환율 우대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5월 중 'IDREAM 외화자유적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월 1000달러 한도 내 1년 동안 신규 입금 및 자동이체 금액에 한해 90%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입 고객 전원에 '시원스쿨' 초등영어 학습 2만원 할인 쿠폰 및 전 언어 학습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미국금리상승에 따른 금리친화적 외화예금 환경에 부합하는 신규 외화상품을 출시해 외화예금을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