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평생교육원 '부동산학과' 신입생 모집
2023.05.19 09:13
수정 : 2023.05.19 09: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이 올해 여름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부동산학 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
19일 대학가에 따르면 서강대 게임·평생교육원은 2023년 봄학기부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부동산학 전공'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학 전공은 부동산과 관련된 기초적인 이론을 비롯해 부동산 관리, 부동산 금융, 부동산 경영 등 실무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지식을 교육한다.
또한 조세, 중개, 경매 등 관련 법률과 정책적인 분야를 접함으로써 부동산의 최유효이용을 꾀할 수 있는 지식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교과목이 편성돼 있다.
수업은 평일 야간 또는 토요일 전일반 등 다양한 클래스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맞춤형 학사관리를 통해 수강생들이 3년 내에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도록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교수진은 풍부한 강의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학 박사, 부동산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경력자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 여름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교육과정 접수기간은 2023년 5월 15일부터 6월 23일까지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라면 수능, 내신, 계열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을 통해 입학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강대 게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행정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