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x송실장, 경북 먹방 로드…짬뽕의 신 영접에 감격
2023.05.25 08:51
수정 : 2023.05.25 08:51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먹교수' 이영자가 송 실장과 경북에서 먹방 로드를 펼친다.
오는 2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9회에서는 이영자가 송성호 실장의 음반 프로젝트를 위해 특급 보컬 트레이닝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송성호 실장의 고음 득음을 위해 경북의 깊은 산속으로 떠나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이후 두 사람은 특별한 비법이 담긴 짬뽕집을 찾는다. 그곳에서 이들은 '짬뽕의 신'을 만나 감격의 눈물까지 흘렸다고 해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이영자와 송 실장은 고음의 신에게 대접할 음식 재료를 사기 위해 지역 시장을 찾는다. 시장 상인들의 열렬한 환호 속 송 실장은 그간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고음의 신에게 대접할 요리 재료들을 한가득 구입한 후 이날의 종착지인 경북 군위에 도착, 끝없이 파도처럼 넘실거리는 능선을 보고는 감탄을 자아낸다. 이영자는 송 실장의 보컬 트레이너 맞이 준비에 돌입, 과연 깊은 산속에서 만날 고음의 신은 누구일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