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족 모여라" 하나카드, 우티와 함께 택시비 할인 이벤트 진행
2023.06.08 11:45
수정 : 2023.06.08 11:45기사원문
우티는 글로벌 모빌리티 서비스인 우버(Uber)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하여 만든 서비스이다. 우티 앱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우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우티 앱 첫 탑승 시 5000원 할인쿠폰 3장 △이미 우티 앱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도 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할인 혜택 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탑승 전 우티 앱에 쿠폰을 등록한 뒤 하나카드로 앱 결제 시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우티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해외 이용 특별 혜택도 추가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후 국내에서 우티를 이용하고 해외에서 20만원 또는 4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 또는 2매가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우티 신규·기존 고객 대상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최근 급증한 해외 여행에 발맞춰 해외에서도 우버를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이 많은 만큼 택시 탑승 시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하나카드와 함께 우티(우버)의 안전한 승차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