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더현대 대구, 더현대 팝업 페스타 개최
2023.07.05 07:58
수정 : 2023.07.05 07:5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고객의 소비 및 체험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집약시킨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행사가 더현대 대구에서 열려 관심을 끈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은 6월 3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더현대 팝업페스타'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현대 대구점의 모든 층에서 다양하고 이슈성있는 팝업스토어와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더현대 팝업페스타'는 30여개가 넘는 핫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해 더현대 대구를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매번 새로운 느낌과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다양한 테마와 콘셉트를 가진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공연 및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현대 대구점 관계자는 "이번 '더현대 팝업페스타'가 더현대 대구가 항상 새롭고 트렌드를 제시하는 공간으로서 고객의 소비 및 체험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집약한 것이다"면서 "더현대 대구가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주요 팝업스토어 중 하나는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Summer capsule'로. 오는 9일까지 1층 더스퀘어에서 진행된다.
또 tvN의 이슈 예능 팝업스토어 '지구오락실' 토롱이와 '댄스가수 유랑단'의 굿즈와 이벤트가 6일까지 진행된다.
캐릭터&애니메이션 굿즈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스즈메의 문단속, 하리보 in 썸머, '돌풍' 돌고래 캐릭터 팝업이 각각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16일까지, 24일부터 8월 3일까지 각각 열릴 예정이다.
지하1층 테이스티 대구에서는 기네스 콜드브루와 신전떡볶이 뮤지엄이 각각 7일부터 13일, 14일부터 20일까지 각각 선보일 계획이다.
또 호떡킹, 도우너, 네모야끼 등 전국 각지의 맛집 팝업스토어와 크룽지, 하율랑바게트 등 이슈행사가 진행된다.
대구의 뜨거운 여름을 식혀줄 가전행사도 진행된다. LG와 삼성 메가스토어의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이 23일까지 진행된다. 또 골든듀의 창립 34주년 행사, 코스메틱 페어가 16일까지, 9일까지 각각 열릴 예정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