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 8월19일 서울랜드서 개최
2023.07.21 15:56
수정 : 2023.07.21 15: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비맥주 카스가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다음달 19일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개최한다.
21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K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한곳에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어느 때보다 신나는 여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가 엔데믹 후 첫여름을 맞아 전개 중인 '카스쿨 캠페인'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엑소에스씨(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정세운, 선우정아, 지올팍(Zior Park), 홀리뱅(HolyBang), 릴러말즈(Leellamarz)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은 태국의 대표적인 물 축제 '송크란'의 현지 제작사와 협업해 물을 활용한 특수 효과가 공연에 더해진다. 카스는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이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나만의 카스 굿즈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근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된다. 카스와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과 협업해 출시한 티셔츠, 모자 등 패션 제품 6종도 단독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스쿨 공식 홈페이지나 카스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