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 스마스월드 골드콜렉션 한정판 사흘 만에 완판

      2023.07.24 09:37   수정 : 2023.07.24 09:37기사원문

라온시큐어는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의 국내 최초 실물 기반 유틸리티 전문 NFT 마켓플레이스가 최근 입점한 단독 한정판 상품인 ‘스마스월드 골드콜렉션’ 3종 30점이 입점 사흘 만에 모두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는 한국조폐공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물 금과 교환 가능한 순금 NFT를 판매하고 있다. 구매한 순금 NFT는 옴니원 앱 내 블록체인 지갑에, 실물 금은 한국조폐공사의 금고에 보관되어 도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자산을 보유할 수 있다.

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는 이러한 순금 NFT에 아트워크의 가치를 더하여 금 NFT와 아트워크 NFT 2개의 NFT를 결합한 형태의 머지드 NFT인 ‘스마스월드 골드콜렉션’ 3종을 지난 17일 출시했다.

스마스월드는 3D 디자인, 일러스트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구성된 글로벌 NFT 아티스트 그룹으로,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디지털 아트로 전세계적으로 광범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에 단독 입점한 스마스월드 골드콜렉션은 스마스월드의 캐릭터를 활용한 아트워크 NFT와 함께, 실물 금과 해당 아트워크가 그려진 카드로 구성된 상품이다. 이번 완판 행렬은 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가 제공하는 금 구매 및 보관의 편리함과 안전함에 스마스월드만의 독보적인 아트워크의 가치가 더해져 NFT 애호가들과 금 애호가들 모두에게 호응을 얻은 결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는 최근 개인간 거래 서비스 ‘마켓’을 오픈하며 거래가 더 활발해졌다. 또한 스마스월드 뿐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유틸리티 NFT 전문마켓이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며 예술성을 더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NFT 구매자 분들께 안전하고 편리한 순금 거래 지원뿐 아니라 소장 가치라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고자 높은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기획했으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옴니원 NFT 마켓플레이스는 신뢰와 더불어 독창적인 NFT 상품을 추가 발굴하여 일상의 혁신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