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서 고효율 가전 사면 할인에 캐시백까지 혜택
2023.08.01 09:16
수정 : 2023.08.01 09:1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가 8월 한 달 간 에너지 고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효율 가전 환급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TV, 냉장고 등 사용 시간이 길어 전기료 부담이 큰 품목들 중심으로 8월 한 달간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QLED 4K 65형 TV' 행사 상품을 매장에서 44% 상품 할인해 판매하고,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코타화이트)',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냉장고' 행사 상품은 상품 할인과 함께 각각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정수기, 제습기 등 여름 인기 상품도 각종 혜택을 더해 최대 2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인 오는 4~6일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행사 상품 구매 시 캐시백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을 통해 최대 20만원을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SNS에서 행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SNS에서 '고효율 가전 환급 페스타' 행사 이미지를 캡처한 뒤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전기요금 인상으로 고효율 가전제품이 주목받으면서 올해 에너지 고효율 가전 수요는 더 늘었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에너지 고효율 가전제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에 롯데하이마트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 고효율 가전을 통한 전기세 절감 등 세 가지 기회를 모두 얻을 수 있는 적기"라며 "생활 필수 가전에서부터 여름철 인기 품목인 에어컨, 정수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각종 할인 혜택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