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2023 콘텐츠아시아어워즈' 4개 부문 수상
2023.08.25 16:18
수정 : 2023.08.25 16:18기사원문
쿠팡플레이는 코미디 쇼 ‘SNL 코리아’를 비롯한 간판 작품들이 2023 콘텐트아시아어워즈 4개 부문 주요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태국 방콕에서 열린 콘텐트아시아어워즈는 아시아 전역에서 스트리밍되는 다양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우수한 콘텐츠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12개국의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후보에 올랐다.
지난 3회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한 바 있는 ‘SNL 코리아’는 올해는 코미디 부문 최고의 영예라 할 수 있는 베스트 아시안 코미디 쇼를 수상했다. 이 밖에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으로 TV 시리즈 남녀주연상- ‘미끼’ 허성태, ‘안나’ 수지, 리얼리티 예능 최우수상 - ‘사내연애’ 등 4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어워즈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쿠팡플레이 김성한 대표는 “서비스 출시 이후 지난 두 해 반 동안 쿠팡플레이는 언제나 최고의 스토리텔링을 하기 위해 고집 있게 선별해 진정성 있는 작품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해 왔다"며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작품에 보내주신 고객들과 평단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 선사할 오리지널들을 통해서도 큰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